전제품 1년 품질보증

- 제품이 분해되었거나 변경되지 않고 출고된 상태로 유지
- 보증기간은 구입 시의 영수증 날짜 기준이며, 영수증이 없는 경우 제조번호로 확인
- 해외 또는 구매대행을 통해 구입한 상품은 무상 수리 및 교환 대상에서 제외
- 구 스킬 로고 제품은 수리 및 교환 불가
주의! 구 스킬 제품(구 스킬 로고)은 수리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.




당사에서 공급한 스킬 제품은 구입처에 상관없이 제품의 품질을 본사 즉, 주식회사 프로툴에서 보증합니다.
구입일로부터 1년이내에 제조상의 결함이나 정상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한 경우 본사의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수리나 부품 교환을 진행합니다.
제조상의 결함인 경우를 제외하고 수리에 필요한 운송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하며, 제품 보증 기간 중 이라도 아래와 같은 사유로 수리가 필요한 경우 최소의 비용으로 수리나 부품을 교환해드립니다.
- 하우징, 척, 케이블, 플러그, 기어 박스, 베어링 또는 로터와 같이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하는 모든 자연적 마모
- 작동 지침 미준수, 부적절한 작동 조건, 과부하, 부적절한 유지 보수로 인한 공구 고장
- 공구를 임의로 분해하여 생긴 고장
- 정품이 아닌 부품, 액세서리 사용으로 인한 결함
- 부품을 변형하거나 추가한 공구
- 드릴 비트, 톱날 등 공구와 함께 제공된 액세서리
- 지정한 용도 외 사용으로 인한 고장
01 당사에서 공급한 스킬 제품은 구입처에 상관없이 제품의 품질을 본사 (주)프로툴에서 보증합니다.
02 구입일로부터 1년이내에 제조상의 결함이나 정상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한 경우 본사의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수리나 부품 교환을 진행합니다.
03 제조상의 결함인 경우를 제외하고 수리에 필요한 운송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하며, 제품 보증 기간 중 이라도 아래와 같은 사유로 수리가 필요한 경우 최소의 비용으로 수리나 부품을 교환해드립니다.
- 하우징, 척, 케이블, 플러그, 기어 박스, 베어링 또는 로터와 같이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하는 모든 자연적 마모
- 작동 지침 미준수, 부적절한 작동 조건, 과부하, 부적절한 유지 보수로 인한 공구 고장
- 공구를 임의로 분해하여 생긴 고장
- 정품이 아닌 부품, 액세서리 사용으로 인한 결함
- 부품을 변형하거나 추가한 공구
- 드릴 비트, 톱날 등 공구와 함께 제공된 액세서리
- 지정한 용도 외 사용으로 인한 고장
소비자 보상 기준
소비자 보상 유형 | 수 리 | 교 환 |
---|---|---|
제조상의 결함 | 무상 수리 | 제품 교환 (구입일 기준 14일 이내) |
정상 사용 중 발생한 고장 | 무상 수리 | 부품 교환 (무상) |
소비자과실로 발생한 고장 | 유상 수리 | 부품 교환 (유상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