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제품 1년 품질보증
warranty
  • 제품이 분해되었거나 변경되지 않고 출고된 상태로 유지
  • 보증기간은 구입 시의 영수증 날짜 기준이며, 영수증이 없는 경우 제조번호로 확인
  • 해외 또는 구매대행을 통해 구입한 상품은 무상 수리 및 교환 대상에서 제외

당사에서 공급한 스킬 제품은 구입처에 상관없이 제품의 품질을 본사 즉, 주식회사 프로툴에서 보증합니다.

구입일로부터 1년이내에 제조상의 결함이나 정상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한 경우 본사의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수리나 부품 교환을 진행합니다.

제조상의 결함인 경우를 제외하고 수리에 필요한 운송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하며, 제품 보증 기간 중 이라도 아래와 같은 사유로 수리가 필요한 경우 최소의 비용으로 수리나 부품을 교환해드립니다.

  • 하우징, 척, 케이블, 플러그, 기어 박스, 베어링 또는 로터와 같이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하는 모든 자연적 마모
  • 작동 지침 미준수, 부적절한 작동 조건, 과부하, 부적절한 유지 보수로 인한 공구 고장
  • 공구를 임의로 분해하여 생긴 고장
  • 정품이 아닌 부품, 액세서리 사용으로 인한 결함
  • 부품을 변형하거나 추가한 공구
  • 드릴 비트, 톱날 등 공구와 함께 제공된 액세서리
  • 지정한 용도 외 사용으로 인한 고장

01 당사에서 공급한 스킬 제품은 구입처에 상관없이 제품의 품질을 본사 (주)프로툴에서 보증합니다.

02 구입일로부터 1년이내에 제조상의 결함이나 정상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한 경우 본사의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수리나 부품 교환을 진행합니다.

03 제조상의 결함인 경우를 제외하고 수리에 필요한 운송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하며, 제품 보증 기간 중 이라도 아래와 같은 사유로 수리가 필요한 경우 최소의 비용으로 수리나 부품을 교환해드립니다.

  • 하우징, 척, 케이블, 플러그, 기어 박스, 베어링 또는 로터와 같이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하는 모든 자연적 마모
  • 작동 지침 미준수, 부적절한 작동 조건, 과부하, 부적절한 유지 보수로 인한 공구 고장
  • 공구를 임의로 분해하여 생긴 고장
  • 정품이 아닌 부품, 액세서리 사용으로 인한 결함
  • 부품을 변형하거나 추가한 공구
  • 드릴 비트, 톱날 등 공구와 함께 제공된 액세서리
  • 지정한 용도 외 사용으로 인한 고장

소비자 보상 기준

소비자 보상 유형 수 리 교 환
제조상의 결함 무상 수리 제품 교환 (구입일 기준 14일 이내)
정상 사용 중 발생한 고장 무상 수리 부품 교환 (무상)
소비자과실로 발생한 고장 유상 수리 부품 교환 (유상)